상담과 동시에 주문내역 확인 가능
상담 진행상태, 담당자 확인 가능
상담 템플릿 무한제공
업계최초 최저가 제공
해피톡의 모든 기능을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플랜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세요.
※ 영어 소문자 또는 숫자로 2자리 이상 20자리 이하
※ 연속3자리 사용불가. 영어, 숫자, 특수문자 조합 2가지 이상 8자리 이상 사용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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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원 3인 이하 규모 추천
전문 상담원이 없고 비용이 부담스러워
채팅상담 도입이 어려웠던 기업에게 추천 드립니다.
19,900원/월
1
주문정보 연동으로 상담과 동시에
주문내역 바로 확인
최초 1회 고객 식별 이후, 문의 고객이 어떤 고객인지
하나의 상담 화면에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.
상담원은 상담 화면에서 정보 확인 후 상담이 가능하기
때문에, 고객에게 여러 번 질문 할 필요가 없습니다.
* 호스팅상점사, 회원대상
2
1:1 채팅에서는 불가능한
상담 상태, 상담원 등 쉽게 확인
하루 수십 건의 상담을 하다 보면 어디까지, 어떻게
상담을 했는지 기억하거나 찾기 어렵지만 상담톡은
바로 알 수 있습니다. 기존 상담원이 없어도 다른
담당자가 상담 이력을 확인하고 이어서 상담할 수 있기
때문에 고객은 불편함 없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.
3
하나하나 안내하지 않아도
미리 만든 템플릿으로 쉽게 상담
자주 묻는 질문이나, 첨부파일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
경우 미리 만들어 놓은 템플릿으로 쉽게 고객과 소통할 수
있습니다. 이미지 자료 전달 및 기타 문서자료 등의
전달로 고객, 상담원 모두 효과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.
4
별도의 초기비용 없이
월 19,900원의 합리적인 이용료 제안
상담톡으로 시중에 공급하고 있는 상품 중 소상공인들을
위해 만든 가장 경제적인 상품입니다. 또한 매월
100건의 상담이용 건수 제공으로 더 저렴한 가격으로
이용할 수 있습니다.
전문 고객 상담팀 규모 추천
동시다발적인 채팅 문의를 다수의 상담원이
효율적으로 응대하고 통계기능을 통해 고객관리
최적화를 원하는 기업에게 추천 드립니다.
100,000원/월
1
자주묻는 질문 등 단순문의는
챗봇으로 간편하게 처리
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받는 배송, 반품문의를 챗봇으로
상담원 응대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
그 뿐 아니라, 상담업무 시간이 종료되어도 챗봇이
24시간 동안 처리하기 때문에 고객은 더 만족합니다.
2
문의고객이 어떤 회원인지
고객식별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
비회원, 회원 상관 없이 최초 1회 고객식별을 통해서
상담원은 문의 고객이 어떤 회원인지 알 수 있고,
회원의 CRM 정보를 아이프레임으로 연동하여
상담화면 안에서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3
상담관리자 - 매니저 - 상담원의 단계별
매니저 기능 제공
상담 분류 별 상담원 지정, 매니저 그룹 지정 분배,
그룹별 근무관리 등 다양한 매니저 기능을 제공합니다.
또한 시간/일/요일 별 다양한 통계 제공을 통해 효율적인
상담업무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
4
전담 운영팀 배정으로 도입~사용까지
성공적인 사용환경 제공
영업담당자, 운영담당자 전담 배정으로 도입부터
사용까지 성공적인 사용환경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
지원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