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피톡 - 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

고객과 기업을 행복하게 하는 고객서비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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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신저 통합으로 넓어지는 고객 접점

다양한 채널에서 들어오는 문의를 한 곳에서 응대하고 관리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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챗봇&상담원 협업으로 고객만족도 상승

24시간 운영되는 챗봇과 상담원의 심층적인 상담으로 행복한 고객경험을 제공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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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로 올라가는 상담 ROI

상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시각화한 통계로 인사이트를 도출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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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율적인 상담조직관리

해피톡의 어드민으로 상담조직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해보세요.

최상의 고객상담 환경, 해피톡 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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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상담채널 관리는 해피톡 하나로 OK

고객은 카카오톡, 네이버톡톡, 웹채팅 등 익숙한 메신저로 문의하고, 기업은 이 문의들을 한 곳에서 통합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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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시에 여러 고객 멀티 응대

채팅상담은 전화상담과 달리 여러 명의 고객을 동시에 응대할 수 있어, 상담원 당 처리건수와 상담효율을 대폭 증가시켜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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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 단계별 상담 관리

고객이 상담을 요청한 순간부터 상담이 종료되는 순간까지 각 단계별로 필요한 상담기능과 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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빠르고 편리한 웹 클라우드 서비스

해피톡은 온라인 가입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.

5년 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해피톡의 편리함을 직접 경험해보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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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받은 데이터 보안 기술력

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안 기술력으로 메시지 유실 없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,

고객사의 소중한 정보를 지켜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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